상단 네비게이션

현재전시

목록보기

남도의 풍광과 감성으로 맞이하는 새해 그림

기간
2020.01.15 ~ 2020.02.22
관람료
무료
장소
G&J광주전남갤러리
주최 및 후원
전남문화관광재단
작품수

회화 21점

기획의도

.

전시내용

전남문화관광재단은 ‘2020 남도예술은행 소장작품 기획전’을 오는 2월 1일까지 서울 인사동 G&J 광주·전남 갤러리에서 개최한다.
남도예술은행은 전남에서 활동하는 우수한 미술작가의 작품을 홍보하고 지원하기 위해 2005년부터 추진하고 있는 사업이다. 도내 거주 활동 및 출향작가를 대상으로 공모와 심사를 통하여 선정된 작품이다.
이번 소장 작품 기획전시에서는 남도의 풍광과 현대적인 감성을 다양한 기법으로 표현한 서양화, 한국화 등 21점의 작품을 선보인다.
정명돈 작가의 하늘다리는 진도 관매도의 아름다운 풍광을 현대적인 수묵채색 기법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정해영, 김병균, 송하영, 정송규, 김선영, 이윤숙, 서시환, 성혜림, 정창균, 김승근, 조양희, 김영일, 김용안, 정춘표, 박종만, 김귀덕, 양나희, 조선 작가의 자연과 사물에 대한 독창적인 작품세계를 만날 수 있다.
전시된 소장 작품은 남도사이버갤러리(www.namdogallery.or.kr)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며 예향 남도의 가치를 담고 있는 다양한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다.
(재)전라남도문화관광재단은 “앞으로 전시·홍보뿐만 아니라 공공기관 및 기업을 대상으로 하는 소장 작품 임대사업인 전남 미술작품 멤버십 렌트사업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전남의 우수한 미술작가와 작품을 소개하는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밝혔다.

출품작가

정명돈, 정해영, 김병균, 송하영, 정송규, 김선영, 이윤숙, 서시환, 성혜림, 정창균, 김승근, 조양희, 김영일, 김용안, 정춘표, 박종만, 김귀덕, 양나희, 조선

TagCloud

※ 전시회를 보고 난 후 연상되는 단어나 느낌등을 한 두 단어로 입력해 보세요.

이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십니까?
페이지 만족도 조사